본문 바로가기
푸르푸른 일상

나에게주는 추석선물

by 따끔이 까칠이 맘 2023. 10. 18.
728x90

늦은 피드에요
추석연휴 남푠회사에서 주는 복지몰포인트....
제가 사고싶은걸로 사라고 하네요?

작년부터 커피머신,에어프라이기를 바꾸었기 때문에
이번에는 뭘 살까? 고민하다가..
갤럭시워치로 결정🤗

어라? 근데 왜 갤럭시워치5프로 밖에 없는걸까요?
전 작은 사이즈로 하고싶은데 ...
할수없이 갤럭시워치5프로로 주문했어요^^

택배? 로 올줄 알았는데...
삼성직원분이 배송을 해주십니다
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

도착하자마다 일단 막 껴보고 ㅋ
진짜 크긴크네요🤣

워치 셋팅을 마치고
인터넷으로 워치 스트랩과 커버.필름을 알아보고
구매했어요!! 내돈내산입니다^^


스트랩 광고 아니구요!!
내돈내산 만족!!
기존 구성품 스트랩보다 슬림한 느낌이 들어 만족하구요
착용이 간편해서 아주 만족합니당

저같은 여성분들에게는 아주 좋을거같은 스트랩이구요
케이스? 둘레 보호해주는거랑 필름까지 완벽하게 해주고 마무리~~
시계를 안하고 다닌지 몇년이 되다보니 뭔가 신경쓰이는 손목이지만
그래두 너무 이뻐서 만족스럽네요🤗

728x90

댓글